본 페이지는 의료법에 의거하여

임시번호 발급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

이미 본 페이지에서 임시번호를 발급받으셨으면

임시번호입력해주세요

임시번호 발급받기

로그인하기
수술체험기 > 리얼스토리
리얼스토리 수술갤러리

리얼스토리

서연이 리얼스토리
아…얼굴만 좀더 입체적이었으면 좋았을텐데..남친도 없고…정말이지 우울한 날들이었다. 남친없어도 친구가 있으면 장땡이긴 하지만…그래도 친구들 다 남친생기면 난어쩌나..하고 ..나 별로 못생긴 것 같지 않은데 왜 인기가 없을까? 외모가…문제일까? 하고 고민고민..정말 큰맘먹고 결정했다..요즘 연예인들이 너도나도 하는 것 같아서 뭔가..괜찮을 것 같았다.엄청 큰 수술이라는데.. 과연 내가 잘 견뎌 낼 수 있을까?
서연수술전
 
수술한지 벌써 3달째네...
이젠 내가 수술을 했었나 한다. 불편한 것도 없고 입도 쫙 벌어지고 볼이 약간 통통한 정도?? 뭐.. 잔 붓기는 6개월~1년 정도 간다고 하니 역시나 시간이 약! 
사람들이 얼굴 작다고 할 때마다 좀 민망하기도한데..요즘 사진 찍을 때도 친구들이 앞으로 가라며.. 이젠 친구들 중에 정말 작은 얼굴에 속한다. 후후..너무 행복해~, 요즘 젤 자주하는 머리가 올빽머리. 이렇게 자신 있을 줄이야..길을 다녀도 여전히 당당하게 요즘 주변에서 남자 소개시켜 준다는 말도 많이 나오고 너무 좋다!  너무 회복이 빨라서 이젠 못 먹는 게 없어요. 다 먹는다. 딱딱한 거나 질긴 거 빼곤 괜찮은듯?
서연수술후
 
조금만 있으면 1년!!이젠 아예 처음부터 내가 이렇게 생겼던 거 같이 너무나 자연스럽고 불편한 게 하나도 없다. 교정기 때문에 아직은 씹는 게 약간 불편하긴 하지만 그거 빼고는 보통사람과 똑같고, 뼈가 완전히 붙었다고 하니 넘넘신기해.. 그래도 아직까진 조심해야 한다고 하셨으니 조심조심 정말 조심하고 있다..
 
수술하고 한 두 달 정도 되었을 땐 입을 벌리면 손가락 2~3개만 들어가던 게 이젠 5개도 들어갈 것 같다 아픈 곳도 없고 입도 잘 벌어지고 잘 씹고.. 너무 편하다. 수술 전에 생각하면 정말 어떻게 살았는지 할 정도로 행복하고 재미있게 살고 있다
서연회복후 
아픈 건 정말 잠깐. 이젠 수술 후의 아픔도 다 잊어버렸다!히히.
목록보기